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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시는 질문
  • 장비는 어떠한 것들을 취급하나요?

    저희 히어링메딕스에서는 청력검사장비(Audiometer)부터 중이검사기, ABR, ASSR, OAE 등 청각과 관련된 다양한 장비를 취급하고 있으며,
    청력검사부스, 청각보조기기 등 검사장비 외에 이비인후과 개원이나 청각장애진단에 필요한 다양한 장비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데코레이션 작품 회사인 독일 Decus사의 제품을 런칭하여 자칫 딱딱할 수 있는 진료공간을 재미있고 부드러운 공간으로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 청력검사 부스 설치 시, 기성형 부스만 가능한가요?

    그렇지 않습니다.

    저희 히어링메딕스에서는 소형부터 대형까지 다양한 부스를 모두 취급하고 있으며,
    규격 외 제품도 물론 생산 가능합니다.

    부스를 설치하기 전에, 귀원에 방문하여 정확한 상담과 측량을 통해
    귀원에 가장 적합한 부스를 설치해 드립니다.
  • 청력검사 장비 구입 시, 교육도 병행이 되나요?

    물론입니다.

    저희 히어링메딕스에서는 간호사 및 직원이 청력검사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교육자료를 만들어 두었고,
    교육자료와 더불어 저희 직원이 순음 검사, 임피던스 검사 등 해당 청각장비 사용방법 교육을 실시합니다.

    히어링메딕스 부설 황혜경보청기재활센터에서 견학, 교육 및 실습이 모두 가능하며,
    센터 방문 교육이 어려울 시에는, 저희 직원이 귀원에 방문하여 교육을 실시합니다.
  • Clinic 운영 시, 다브랜드 보청기 취급의 장점이 무엇인가요?

    저희 히어링메딕스는 현재 Beltone, Oticon, Phonak, Siemens, Starkey, Widex 등
    다양한 브랜드의 보청기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다브랜드의 보청기를 보유함으로써, 보청기가 필요한 환자와 상담 시,
    환자의 기호도나 청력상태, 가격 등 환자의 선택 폭이 넓어지게 됩니다.
    또한, 다양한 브랜드의 Fitting software를 보유하고 있으므로,
    히어링메딕스 한 곳에서 다양한 브랜드의 보청기 관리가 가능하여 편리합니다.
  • 난청Clinic을 운영 시, Clinic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보청기 Clinic procedure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초기 SETTING
    2. 보청기 대상자 예약
    3. 보청기 1차 상담
    4. 보청기 제작
    5. 보청기 1차 조절
    6. 지속적인 사후관리

    전화 문의나 이메일 문의 시, 저희 영업사원이 보청기 클리닉 개설 제안서와 브로셔 등을 지참하여
    귀원에 방문, 자세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